Osaka Port Area에서 구현되었습니다! 일본의 국내 전자-메탄의 첫 번째 대규모 생산으로

23.08.31

Osaka Port Area에서 구현되었습니다! 일본의 국내 전자-메탄의 첫 번째 대규모 생산으로

Osaka Gas와 Eneos는 오사카 항구 지역에서 국내 E- 메탄 (E-Methane)의 대규모 생산에 대한 공동 연구를 시작했습니다. 2030 년 까지이 회사는 오사카 항구 지역에서 연간 6 천만 M3 (약 250,000 가구에 해당)로 생산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하며, 이는 오사카 가스가 공급하는 도시 가스의 1%에 해당합니다.

<키워드>
◆ 녹색 수소 : 수소는 풍력 및 태양 발전 및 물과 같은 재생 에너지로 만들어집니다.
◆ e- 메탄 (e-methane) : 녹색 수소 및 CO2와 같은 원료와 같은 비 화석 에너지 원을 사용하여 메탄 화에 의해 생성 된 탄소 중립 합성 메탄.


2050 년에 탄소가없는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E-Methane은 도시 가스와 거의 같은 구성 요소이며 기존의 도시 가스 인프라 및 고객 대면 연소 장비를 사용하여 사회적 비용을 줄이고 탄소 중립으로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일본의 전자-메탄 제조 기반을 확보함으로써 우리는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에 기여할 것입니다.

이 연구를 통해 Osaka Gas와 Eneos는 일본 최초의 대규모 국내 전자 메탄 생산 시설을 구축 할 것이며 가능한 빨리 탄소 중립 및 안정적인 에너지 공급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.

보도 자료가 여기에 있습니다

Daigas Group의 "2050 년에 탄소 방어 사회 실현"
온라인 슬롯 Group Carbon Neutral Special Site가 있습니다

권장 기사